본문 바로가기

여행이야기

제주 산굼부리 억새 꽃 필 무렵



맑은 가을 하늘 아래 억새가 만발 했네요.


억새 꽃 필 무렵 제주 산굼부리에 다녀왔습니다~


시원한 바람이 능선을 따라 불어오니, 억새꽃이 손을 흔들며 반겨주네요. 






커피나 한잔 마시러 나왔다가 츄리닝 바람으로 산굼부리까지 오게됐네요 ㅜㅜ


수 많은 관광객들 사이로 츄리츄리한 모습을;;


그러다 보니 DSLR 카메라를 깜박(?!)하고 안가져왔습니다.


대신 구입한지 얼마 안 된 갤럭시노트4로 사진을 찍었죠~~ 생각보다 아주 잘 나왔어요. 그죠??


청명한 하늘과 저 멀리 보이는 한라산 까지 너무 잘보이네요 ㅎㅎ  






후 후 후~ 폰카로도 이정도의 수준이라니


(감상해보세요)





산굼부리 위치는 아래와 같습니다.




입장료가 성인 6,000원 이고 어린이는 3,000원


제주도민이라 그런지 괜히 비싼 느낌입니다.;;;;;


들어가보면 간단한 음식 파는 곳도 있습니다.


관광지라서 금액은 조금 ㅎㅎ;;



참고 링크

http://www.sangumburi.net/html/01_about/03_guide.html



억새가 아주 예쁘죠??




아주 넓게 펼쳐진 억새를 보니 마음이 환~~~해 지네요~~


제 마음도 넓어지는 느낌입니다. ^^










아래 사진은 특별 한 기능 없이 접사?! ㅎㅎ


가까이서 찍으니 알아서 아웃포커싱이 되네요~~


최고 최고 최고 !! 











한바퀴 휘~익 돌면 오래 걸리지 않고 금방 돌 수 있어요.


사진 찍고, 수다 떨고 하다보면 두 시간은 금방?? ㅎㅎ


오름 꼭대기에는 분화구가 있어소 움푹 패여 있습니다. 물이 고여 있진 않고, 풀과 나무가 있어요.



다들 한번 와보시면 후회하지는 않을듯 합니다. 너무 경치가 좋기 때문이죠..ㅎㅎ


카메라는 필수@@ 셀카봉도 있으면 좋겠죠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