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

갤럭시 노트4 개봉 그리고 사용후기




Tworld Direct에서 주문한 갤럭시 노트4가 드디어 도착했습니다~!!


휴휴휴,, 엄청 기다렸는데,,


우체국택배로 왔는데,, 배송추적이 제대로 안되네요.


저는 차콜블랙을 주문했는데 공지에는 입고가 늦어져서 늦게 배송된다나... 읔 



월요일 아침에 접수됐다고 문자가 왔습니다.




아래는 켜자마자 찍어놓은 사진.




집이 좀 먼(?) 관계로 택배가 늦게 올거란 예상은 했지만,


배송추적이 제대로 안되는 바람에 이틀을 기다려야 될꺼라 생각했어요.


근대 화요일 저녁에 왔네요 ㅎ  오예




사무실로 택배를 받았습니다.




후후,, 오자마자 뚜껑을 따악~~





오오,, "누" 파란색 박스로 깔끔하게 포장되어서 왔네요.


꺼내보니 박스가 좀 컸어요~




파란상자를 다시 열어보니...


오..


조그만 케이스가 또 있군요.


저 박스는 100% 친환경 소재로 만들어 졌다고 문구가 적혀있습니다.


환경까지 생각하는 부분은 맘에 드네요~



아쉬운 건, 커다란 박스안에 사은품이 하나도 없다는 거 ㅜㅜ






아쉬움을 덮어 놓고 이제 메인요리를 먹을 차례~!!


뚜껑을 휘익..


열어보니.. 오오



공간 낭비 없이 딱 맞게 나왔어요.


들어보고 촬칵~!


화질이 좀 안 좋은건 2년 넘게 동고동락 해오던 갤럭시 S2로 찍어서 입니다.;;




유심 교환이 안될 거 같아서 추가로 주문했어요.


아래는 추가 구성품. 충전기랑 이어폰.






들어보니 당연히 갤럭시 S2와는 상대가 안되는 화면 크기, 예상외로 무게는 비슷한 느낌??ㅎㅎ 별 차이가 없네요.


갤럭시 노트3와 비교해보니 살짝 더 큽니다.


무게는 오히려 조금 가벼운 느낌.



싸구리 플라스틱 소재느낌은 전혀 없습니다.


뒷면 케이스도 촉감이 좋네요~


테두리가 플라스틱이 아니라서 더 고급스러워 졌습니다.



--------


지금 부지런히 어플깔아보며 성능을 즐겨보고 있습니다.


옥타코어라 그런지 와이파이도 빨라진 느낌이네요 ㅎㅎ


다만, 배터리가 하나뿐이라서 아쉽 ㅜㅜ 사은품으로 케이스랑 배터리팩을 준다던데,,


알고보니 사은품 홈피에 가서 따로 신청을 해야 되네요.



이 주 정도 후면 경품 추첨을 할텐데. 꼭 몽블랑 케이스가 당첨되도록!!!! 참고로 SK텔레콤으로 구입하는 바람에.. 당첨 되야


케이스를 받을 수 있습니다.


아무쪼록.. 케이스가 당첨되면 다시 후기 올릴께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