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

갤럭시노트4 예약판매로 구입했어요




오랫동안 쓰던 제 핸드폰 갤럭시S2가 슬슬 고장나기 시작하네요~


언제 꺼졌는지,,;; 가끔 전원이 나가기도 하고, 와이파이나 3G 접속이 너무 느릿느릿 휴,,,


아이패드를 써보니 저는 아무래도 안드로이드가 더 좋은듯 하네요 ㅎㅎ 






오오~~ 사은품~~!!!


다른 통신사들도 다들 사은품을 걸고 판매를 하고 있어요~~


하지만 저는 SK텔레콤을 계속 쓰다보니,,흐 흐


보상기변으로 신청을 했는데요~~


신상이다 보니 너무 비싸다는;; 



그래도 몽블랑 케이스와 몽블랑 펜을 기대해 보면서. 신청 완료!!









26일 택배로 발송해준다고 하는데,, 저는 집이 멀어서 ㅜㅜ 언제쯤이면 도착하련지 흑흑..


너무 기다려지네요~


갤럭시S2에서 갤럭시노트4로 이동하는것이라 스펙을 따지기엔 엄청난 업그레이드가 될것이고,


사실 저는 멀티프로세서와 빠른속도의 인터넷이 주로 필요하거든요.


모바일 트레이딩도 하고 웹서핑은 물론, 다들 즐겨 쓰시는 카카오~ 톡 까지~


가끔 게임을 하긴 하는데,, 최신게임은 역시, 디바이스 스펙이 부족하면 버벅거린다는거;







헛,,, 사은품으로 주는 몽블랑 케이스와 펜이 너무 예쁨 ㅜㅜ


예약판매자중에 750명만 준대요~



제발제발제발 당첨되라~~~~ㅎㅎㅎㅎㅎㅎ


저거 갖고 싶어서 69 요금제로 했다는,,,ㅎㅎ


당첨자 발표는 10월에 한다고 합니다.


따로 구매도 가능한데요~


http://www.montblanc.com/en/flash/default.aspx/#/collections/collaboration-samsung/gender


(몽블랑 홈페이지)


가격은 펜 $350, 케이스는 $245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ㅎㄷㄷ;;


역시 명품이라 비싸네요~~~


하지만, 디자인이 심플하고 갤럭시노트와 아주 잘어울리게 나온 듯 합니다.


어서 핸드폰 받아보고 싶네요~


금요일 이후 갤럭시노트4 개봉기를 통해서 다시 만나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