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

갤럭시노트4 몽블랑 케이스 당첨!! 하하하





한마디로 행운의 당첨~!!!


삼성과 몽블랑이 콜라보레이션으로  갤럭시 노트4 펜과 케이스를 사은품 걸었습니다.


750명 제한이긴 했지만 예약판매만 해당하기 때문에 당첨될꺼라고 은근히 기대하고 있었는데요~


아싸!!! 당첨됐네요 ㅋㅋㅋㅋ


펜과 두 가지 케이스중에 제일 가지고 싶던게 되었어요 


제일 비싼건 펜이긴 하지만,,,후후 그래도 좋습니다.





발표는 SK텔레콤 공식 온라인 판매사이트에 올라왔어요.


어제부터 계속 조회하며 기다렸죠 ㅜㅜ


http://www.tworlddirect.com/


공지사항에 명단이 올라왔어요.





Meisterstuck Soft Grain Cover 350명 중 당당히 내 이름이 올라왔어요 ㅋㅋㅋ


20일 확인전화 후 배송을 시작할꺼라고 합니다.


어서 어서 보내주세요.



할인을 거의 못 받았지만 요런 사은품으로나마 조금은 보상이 되네요.


다른 분들도 꼭 당첨되기를 바라며~


도착하면 사진 올릴께요~~